[총정리] 영국 런던아이 새해 불꽃축제 영상

 

 

이번주 위클리 핫클립으로는 영국의 새해 불꽃놀이 영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런던 이글아이 불꽃축제는 단 2일만에 70만뷰를 기록하고 있는 영상으로, 지금은 두바이의 스케일에 밀려서 주춤하고 있지만 여전히 신년 불꽃축제는 영국이라는 감탄사가 쏟아질 만한 규모입니다.

 

그럼 영상을 보시기 전에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신 후에 영상을 감상해 보도록 해요.

 

 

 

매년 12월 31일 밤 30만명이 넘는 런던시민과 관객들이 하나 둘 런던의 상징 "이글아이" 주변에 모이기 시작합니다.

 

 

고요한 밤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12번의 종이 치기 시작하면.. 2016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불꽃축제가 시작됩니다.

 

 

화려한 불꽃쇼가 무려 12분동안 펼쳐집니다.

 

 

광장에 울려퍼지는 노래에 맞춰서 하늘로

쏘아올리는 불꽃은 쉴줄을 모릅니다.

 

 

 

아시겠지만 런던아이의 높이 135m로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입니다.

폭죽의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되시나요?

 

 

건물들이 장난감처럼 보일 정도로

런던아이의 크기와 폭죽의 크기가 거대하네요

 

 

하늘에서 보면 이렇게나 멋진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네요~

 

 

 

건너편은 런던시민들로 꽉 차서 발디딜 틈이 없네요.

 

 

매년마다 이런 풍경을 직접 볼 수 있다니 런던 시민들은 정말 축복받은 것 같네요^^ 게다가 12월 31일은 런던 지하철이 24시간 운영되며, 뿐만아니라 대중교통이 무료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개개인에게는 교통비쯤 얼마 안되지만 단 하루지만 도시가 시민을 위해서 만든 정책 정말 부럽네요..

 

 

불꽃쇼는 클라이막스에 다다르면서 더욱더 격정적으로 변화되네요

 

 

마지막에는 대폭팔이 일어나듯 번쩍하면서 건너편 모든 풍경을 삼켜버릴 정도로 거대한 폭죽이 터지며, 다가오는 2016년을 맞이합니다

 

 

마치 핵폭팔이 일어난 것 같네요

 

 

 

 건물이 한없이 귀엽게만 느껴지네요~

 

그럼 이제 음악과 함께 2016년 영국 런던아이를 배경으로 한

새해 불꽃축제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모두들 2016년 한해

즐겁고 뜻깊은 일들로 가득 채우시길 빌어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