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두바이 호텔 대형화재 동영상과 현지소식

 

 

두바이는 매년 1월 1일 새해를 알리는 불꽃축제로 유명한데요. 현지시각 31일 9시쯤 두바이의 63층 높이의 초호화 호텔인 어드레스 호텔에서 대형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드레스 호텔은 세게최고층 빌딩 부르즈칼리파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바이몰과도 인접하고 있고, 세계 3대 분수쇼인 두바이 분수쇼가 펼쳐지는 곳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가운데 가장 높은 빌딩이 부르즈 칼라파, 오른쪽이 어드레스 호텔입니다

 

두바이 호텔에서 큰불이 발생한것을 본 현지 목격자에 따르면 20층 부근에서 처음 불길이 치솟았다고 하며, 숙식간에 건물 외벽 전체가 불길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60층 높이의 건물 전체가 불길에 휩싸였네요

 

다행히 건물 외벽을 타고 불길이 번진 사항이라 투숙객들이 급히 대피를 하여 인명피해는 크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명확한 화재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화재가 난 두바이 호텔 현지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드레스 호텔은 매년 두바이에서 열리는 새해 불꽃놀이의 꽃이라고 불리는 부르즈 칼리파를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라서 새해 예약이 언제나 꽉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투숙객이 상당히 많이 호텔내에 있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다행히 화재가 저녁 9시쯤이라서 일어나서 신속하게 대비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밤늦은 시간이였으면 큰 인명피해가 생길뻔 했네요.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서 찾아간 두바이 호텔에 대형화재가 발생하다니..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두바이의 새해 불꽃축제는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관람객을 불러드릴 정도로 유명합니다.

 

 

두바이 전체에 실로 엄청난 규모의 불꽃축제가 벌어집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그 중 부르즈 칼리파는 불꽃축제의 하이라이트입니다. 

 

 

SNS 공유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