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립] 만약 당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백만명이라면?



만약 여러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백만명이라면?

글로벌 이슈 영상을 소개해드리는 위클리 핫클립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많이 하시죠? 누구나 자신을 따르는 팔로워가 많았으면 하고, 심지어 어떤사람은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데요.


팔로우가 많다고 다 좋은것만은 아닌듯 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영상은 미국에서 얼마전 팔로워 8백만명을 가진 사람이 유튜브에 자신의 핸드폰을 촬영해서 올린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조회수는 200백만건을 넘어 현재 2,226,751건의 조회수를 기록중입니다. 







8백만명이라니 어마어마 하네요..



과연 인스타그램 팔로워 8백만명이 되면 주인공의 핸드폰이 어떻게 되는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위애 동영상을 확인해보셨나요?  


이정도면 베터리가 남아나질 않겠네요.. 과연 알람을 설정해놓으면 핸드폰으로 과연 일상 업무가 가능할지도 의문이네요. 하루에 충전을 몇변을 해야할지도 고민일 것같구요^^ 



영상을 보니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많은 것도 좋겠지만 너무 넘치면 이런 단점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팔로워가 800만명이나 되어 준다면 그저 감사할뿐!!


영상이 공감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표현해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