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당첨자 코카인 파티중 사망, 살해여부 조사중 1조8000억은 누구에게..

 

 

1. 1조 8000억의 주인공을 찾아라!!!

올초에 큰 화두가 되었던 파워볼 무려 15억달라 우리나라돈 1조 8000억이라는 천문학적인 당첨금이 화제가 되면서 미국인 뿐만 아니라 캐나다 사람까지 원정 구매를 할정도로 파워볼 열풍이 불었습니다.

 

 

2. 파워볼 열풍 미국 전역을 휩쓸다

사실 파워볼은 500만 달러, 우리나라돈 500억원정도의 당첨금으로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첨자가 나오질 않아 여러번 이월되면서 당첨금의 금액이 천문학적으로 올라가 버렸습니다. 1조 8000억이면 웬만한 대기업의 매출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엄청난 금액인거죠.

 

 

덕분에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는 정말 로또를 사기위해서 국경을 넘어 미국으로 건너와 구매한 사람도 생겨났고, 미국사람도 개개인이 사는걸 넘어서 단체로 몇백장을 구매해서 그중에 당첨자가 나오면 상금을 나누는걸로 파워볼 계를 들어서 구매하는 사람까지 생겨날 정도로 미국 전역에 열풍을 불었습니다.

 

 

6자리 숫자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3. 그토록 기다리던 당첨자의 탄생!!

1월 14일에 숫자를 추첨한 후 드디어 1조 8000억원의 주인공이 탄생하였습니다. 주인공은 무려 8명!!! 각자 3000억원이라는 금액을 나눠가졌는데요. 액수가 원낙커서 그런지 8명이서 나눠도 금액이 장난이 아니네요... 

 

당첨자가 발표된지 어느덧 시간이 꽤 흘렀습니다. 하지만 일확천금을 얻는 당첨자라고 누구나 행복해지는건 아닌듯 합니다.

 

 

4. 파워볼의 저주? 예전된 비극인가..

지금까지 파워볼 당첨자들중에 일부는 이미 재산을 탕진하거나 납치 및 살해를 당하는 등 파워볼의 저주라고 불릴 정도로 행복도 잠시 불행한 결말을 얻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때문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예전처럼 얼굴과 이름을 공개를 잘 안한다고 합니다. 당첨금을 노린 납치 및 협박 살해 당하는 일이 빈번해지면서 당첨자들도 금액을 수령후에서 조심하면서 지내는게 추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경우는 조금 다른 케이스인데 당첨이 너무 기쁜 나머지 초호화빌라를 빌려서 파티를 하던 도중에 코카인 과다로 인하여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살해 여부를 놓고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과는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5. 또 한번의 비극적인 사건

번외로 조지아주에 거주한 사진의 친구인 경우는 작년 11월말에 40만달러 로또에 당첨이 되어 지내는 도중 괴한 3명이 집에 들이닥쳐서 당첨금을 내놓으라고 강도를 당했습니다. 모든 돈을 줄테니 살려만 달라고 하였지만 결국 괴한들은 살해하고 달아나 버렸습니다.

 

 

 

이처럼 로또 당첨이 인생의 두번다시 안올 행운으로 보여지지만 누구나다 행복해지는건 아닌듯합니다.

 

 

이런 소식을 접할때 마다

과연 로또 당첨이 과연 행운인가 의문이 들고는 합니다.

이런 결말이라면 끔찍한 비극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