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즙 짜개 쉽고 간편하게 레몬즙 만들기 (스프레이형)



쉽고 간편한 레몬즙 만들기 (스프레이형 레몬즙 짜개)

요즘 요리할때 상큼함을 더하기 위해 레몬을 많이 사용되는데요. 어떤사람은 한번에 많은 양의 레몬즙 만들기를 하여 두고두고 사용하고 어떤사람은  좀더 편리하게 레몬즙 짜개를 사용해서 그때 그때 사용을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글로벌 이슈제품은 쉽고 간편하게 레몬즙 만들기를 할 수 있는!!! 바로 레몬즙 짜개 입니다.


  

미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레몬하나를 사용해서 그때 그때 스프레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15달러 정도이니 우리나라돈으로는 2만원 정도 하겠네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 성능은 기대 이상입니다.


Lekue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2014년에 이 스프레이는 킥스타터라는 펀딩 프로그램으로 제품 출시전부터 이미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여 성공적으로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이후 2년동안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여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이 많으니 관심있으시면 홈페이지에 한번 들어가보는 것도 좋은것 같네요^^



우선 사용법을 설명드리자면요 우선 레몬에 윗부분을 자른후에 



돌려서 레몬 깊숙한 곳까지 꽂아넣습니다. 

아래 영상도 첨부해드릴껀데요. 

 어렵지않게 넣을 수 있는 것 같네요



고정이 잘되었다면 이제 원하는 음식에 

스프레이처럼 골고루 뿌려주면 됩니다.



이 레몬즙 짜개는 음식에 고루고루 분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구요. 한번에 레몬 하나를 사용하기때문에 신선한 레몬을 원하는 만큼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즘 즐겨 마시는 탄산수에도 레몬향을 첨가할 수 있구요



해산물의 비릿함을 상큼함으로 잡아주고



샐러드도 상큼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과일에도(?) 뿌려서 드셔보세요^^



보통 레몬즙 만들기를 할려고 하지만 막상 쉽지가 않아서 레몬즙 짜개를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부분이 더 큰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프레이처럼 레몬 한개를 사용해서 그때그때 레몬즙을 뿌려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쉽게 레몬즙 만들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레몬즙 짜개가 요리할때 많이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도움이 될꺼 같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더 색다른 제품을 소개해드리는걸로 보답하겠습니다.


SNS 공유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