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홀로그램 영상] CES 2016 아바타,아이언맨에 나온 3D 홀로그램이 현실로..



3D 홀로그램 현실로 다가오다.

아이언맨, 아바타등 영화에서 나온 3D 홀로그램이 이제 현실속에서 실현되는게 얼마남지 않은 듯입니다.

이번 2016 CES에서 나온 업체들의 3D 홀로그램 기술을 보면 머지않은 미래에 우리들은 홀로그램을 이용한 패널을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싶네요. 



여기에 사람이 손이 닿는것을 홀로그램이 인식하고 그것에 따라 프로그램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웃주니어 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게 불가능한것도 아닐듯합니다.



이젠 디스플레이 터치 시대를 넘어서 홀로그램 터치 시대가 다가오고 있는거죠.



현제 홀로그램 기술은 마치 스타워즈에서 나온 것처럼 플레이하는 정도까지는 온것 같습니다. 포스팅 하단에 영상을 보시면 꽤나 자연스럽게 플레이가 되는걸 볼 수 있으실꺼예요 




상용화가 된다면 굳이 아이패드같은 휴대용 태블렛을 들고 다닐 필요없이 홀로그램을 쏘는 기계 하나면 모든게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죽기전에는 이런것도 가능하겠죠?



아이언맨을 가질 수는 없어도 홀로그램은 가질수 있지않을까요?



아바타에서는 태블렛처럼 아예 3D 홀로그램으로 가지고 다니는 장치가 나오더라구요.. 

박사들이 가지고 다니는게 꽤나 인상적이였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2016 CES에서 공개된 3D 홀로그램 영상을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연스럽게 구현되는 기술은 이미 완성된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사람의 손길이 닿는것을 인지해서 작동되는 터치기능의 프로그램이 개발되야하는것이죠.



그럼 아바타, 아이언맨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앞으로 다가올 3D 홀로그램의 시대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