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MOGICS 도넛 디자인 멀티탭 콘센트를 만나보세요!!

 

 

매주 새롭고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는 위클리 킥스타터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려 하는 제품은 일상에서 꼭 필요하지만 전선이 너무 복잡해서 자꾸만 감추고 싶은 멀티텝인데요.. 이젠 더이상 숨길 필요가 없는 디자인 멀티탭이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여러분 혹시 도넛 좋아하시나요?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달콤한 도넛을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 없겠죠? 이 제품의 컨셉은 모두가 좋아하는 도넛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기존에 우리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멀티탭은 구멍은 많은데 실제로 꽂아보면 막상 몇개 꼽지도 못하곤 하죠..

 

 

만약 멀티탭이 이런 모양이라면 훨씬 더 많은 제품을 꽂을 수 있지않을까요?

 

 

이 아이디어 제품은 아리따운 공대 아르미(?) ASA LIN양이 주도한 MOGICS 프로젝트 팀에서 제작을 하였습니다.

 

 

그녀가 고민한 흔적이 느껴지지 않나요?

 

 

디테일 한부분까지 디자인을 한 후에 컴퓨터로 제품 이미지가 구현이 되었고

 

 

실제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멀티탭을 사용 하실껀가요?

 

 

효율적이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이 도넛 디자인 멀티탭 콘센트는 킥스타터에 공개된 후 일주일만에 무려 62,399달러를 모집하였습니다. 원래 모금목표였던 15,000불을 415%나 초과 달성을 하였구요. 출시하자마자 제품 구매를 하려 모금에 참여한 한 사람도 1456명이나 되었구요, 앞으로 50일이 넘게 남은걸봐서 잘하면 2000% 이상 초과달성을 할 수도 있을꺼라고 예측이 되고있습니다.

 

 

저도 빨리 동참해야겠네요^^

 

 

1. MOGICS 도넛 디자인 멀티탭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킥스타터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26달러에 보다 일찍 제품을 받아볼 수가 있었지만 높은 관심으로 이미 마감이 되었구요, 현재는 36불, 39불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2. MOGICS 도넛 디자인 멀티탭의 출시일은 언제인가요?

 

일정은 아래표처럼 2016년 4월이 되어서야 받아볼 수 있겠네요. 출시만 된다면 집에 있는 모든 멀티탭과 작별을 고하고 모두 도넛 멀티탭으로 바꿔야할듯합니다.  

 

3. 디자인 말고는 차별점이 없나요?

 

디자인 외에도 USB포트가 2개나 있어서 핸드폰이나 카메라 충전기를 USB로 바로 꽂을 수 있게되어있구요, 안전한 퓨즈와 케이블 전선의 길이 조절, 게다가 여행용으로 각 나라별로 쓸 수 있는 아답터까지 포함되어있어 디자인 외에도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 보다도 오히려 나머지 기능들에 점수를 주고 싶네요^^

정말 우리가 멀티탭에 원하는 모든것들이

모두 포함되어있네요!!!

 

 

4월이 되면 이젠 사무실에서나

 

 

 집에서나 도넛 멀티탭만 있으면 번거로운

전선을 볼 필요도 없을것 같네요

 

 

책상위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겠죠?

 

 

여행다닐때도 이 멀티탭 하나만 가져가면 여행짐 부피도 줄고

너무 편할 것 같네요. 물론 포켓에 넣고 다닐 필요는 없겠죠?

 

 

년 이 도넛 멀티탭 덕분에 올 4월이 무척 기다려 질 것 같습니다. 가격이 36불이면,, 보통 멀티탭이 1-2만원하니 약간 비싸보이긴 해도 그만큼 편리하고 그에 맞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이런 제품을 공대 아르미(?)양이 지속적으로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제품   ★★★★★★★★★

비주얼 ★★★★★★★★★★

 가격   ★★★★★★

실용성 ★★★★★★★★★★

 

개인적으로 MOGICS 도넛 디자인 멀티탭은 킥스타터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디자인을 적용하여 실용적이 면서도 독특한 컨셉의 제품으로 탄생시켰으니까요. 가격 또한 고가의 제품이 아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만든 그런 제품.. 이런 제품이 킥스타터를 통해서 출시되고 세상을 조금씩 바꿔간다면 그것이야말고 킥스타터가 추구하는 방향이 아닐까요? 

 

새롭게 출시되는 도넛 멀티탭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도넛 멀티탭 동영상으로 실물을 미리 만나보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