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캐리어 추천 신개념 이민가방 FUGU 늘어나는 여행용캐리어



캐리어가 원하는 만큼 늘어나면 얼마나 좋을까?

저번 시간에 오토바이처럼 타고다닐 수 있는 여행용캐리어 모디캐리어를 추천해드린 것에 이어서 오늘은 이민가방처럼 늘어나는 여행캐리어 FUGU를 소개해드려고자 합니다. 모디캐리어가 관심이 있으신 분은 포스팅하단에 카테고리 리스트에서 확인해보세요!!



해외여행 및 출장이 흔해져 버린 요즘.. 공항에 가보면 정말 다양한 캐리어를 볼 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매번 여행갈때마다 짐을 챙길때 느껴지는 생각이 없으신가요?



캐리어 크기는 작은데 짐은 많거나, 갈때는 짐이 적었는데 돌아올때는 짐이 많아서 돌아오기 전날 호텔에서 캐리어에 짐을 넣는데 사투를 벌어야하는 경험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죠?



지퍼가 터지기 직전까지 

짐을 넣는 쾌감을 느껴보시거나..



그것도 아니면 차라리 여행용캐리어를 

두개나 들고 여행을 하거나요..



그럴 경우 사진에서 처럼 여행내내

무척 끔찍한 일이 발생하는거죠...



캐리어가 원하는 만큼 늘어나면 좋겠는데.. 이생각으로 시작해서 제작한 가방이 미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이민가방처럼 원하는 만큼 늘어나는 여행용캐리어 FUGU 입니다.



이렇게 크기를 늘려서 다니면 더이상

두개를 들고다닐 이유가 없겠죠?



FUGU는 최대 3단까지 원하는 만큼 늘어나고 짐정리도 마치 선반처럼 한칸한칸 나눠서 짐을 정리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내구성 또한 뛰어나고 방수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컬러 또한 남들의 시선을 이끄는 비비드한 연두색상으로 가지고 다니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꺼같은 여행용 캐리어네요~



출장다닐때 갈때는 간편하게



올때는 무겁게 들고 들어오면

주변사람들이 참 좋아하겠죠?^^


이렇게 늘어나는 FUGU 여행캐리어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공감버튼으로 표현해주세요!! 

다음번에 더 신기하고 좋은 아이디어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