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Glow 라이팅 이어폰, 드디어 glow 이어폰 출시!!

 

 

Glow 라이팅 이어폰 1년만에 출시

드디어 작년초에 킥스타터에 등장하여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던 Glow 이어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언제 출시되나 계속 관심이 있었지만 킥스타터는 펀딩이 끝나고 몇달이 지나야 제품이 출시하기 때문에 몇달이 흘러버리니 그만큼 관심도도 떨어져서 출시된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우선 Glow 이어폰의 디자인 부터 감상해보실까요?

 

 

 

심플한 빛나는 디자인

 

 

심플한 이어폰 디자인

불필요한 부분은 없고 딱 필요한 디자인만

남겨놔서 더욱더 빛나는 선이 돋보이는것 같네요

 

 

밤에 일부러 운동을

나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패키지 또한 무척이나 깔끔하네요

저 조그만한 박스에 다들어가는것도 신기하구요

여행다닐때나 휴대하고 다닐때 무척이나 편할듯합니다.

 

 

 

 

 

 

색상은 그린,블루,레드

3가지 색상으로 되어있습니다. 

 

 

밤이오면 당장 운동화 끈을 매고 조깅하러

나가야할꺼 같지 않으신가요?

 

 

 

 클럽에서 사용해도 딱일듯 하네요

 

 

라이팅 이어폰 Glow 가격은?

 

 

 

Glow 가격은 현재 16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약 18만원정도 하네요.

 

물론 이어폰 치고는 무척 비싼 가격이지만 닥터드레랑 B&W 제품을 생각하면 디자인 측면에서는 나쁜 가격은 아닌듯 보입니다. 문제는 음질인데요. 직접들어보거나 후기를 보기전에는 음질이 어느정도인지는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여 지지만, 닥터드레를 구매했을때 저음부분 빼고는 그렇게 좋은 사운드가 아니라고 느껴졌지만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으로 구매를 한거 보면 이번 Glow 제품도 분명 디자인에 이끌려서 구매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쯤에서 30초 영상으로

Glow를 만나보세요

 

 

 

 

라이팅 이어폰 Glow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 포스팅에서는 출시전 Glow 관련 내용을 다뤄보았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하단에 있는 리스트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