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깍는법 아이디어 제품으로 편하게 사용하는 과일 슬라이서



아이디어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과일 슬라이서


집에서 자주 과일을 드시나요? 몸에도 좋고 맛도 있는 과일이지만 매번 사놓고 깍는게 귀찮아서 안먹게 된적 있으시죠? 특히 혼자사는 사람이면 더더욱 그러기 쉬운대요. 그래서 이번에는 해외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 제품!!! 과일 슬라이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3초만에 준비끝! 사과 슬라이서

가장 먼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사과 슬라이서 입니다. 저도 동일한건 아니지만 집에 사과 슬라이스가 있는데요 정말 편리합니다. 

사과는 껍질때 먹어도 된다고 해서 

저는 그냥 아래 사진처럼 한번에 꾸욱 눌러서 바로 먹는답니다~



딱히 힘들이지 않아도 너무나도 쉽고 간편하게 사과를 깍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가운데 부분도 알아서 딱! 나눠지니 정말 1일 1사과를 실행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도구만 사용하면 귀찮아서 안먹는다는 얘기는 하기 어렵겠죠? 혼자살면 정말 과일이랑 야채를 따로 챙겨먹지 않으면 안되는데요.. 그렇다고 안먹으면 건강이 상할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이런 편리한 도구를 준비해서 매일같이 과일을 즐겨보는것이 어떨까요?


씨리얼과 샐러드를 간편하게 준비하자! 바나나 슬라이서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나나 슬라이서입니다. 실제로 약간 바나나의 감성(?)을 가지고 디자인이 된것같네요^^


사실 저는 바나나를 그냥 까서 먹는걸 선호해서 큰 필요성을 못느끼네요


하지만 이제품은 씨리얼이나 샐러드에 바나나를 올려서 먹는 분들한테 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보여지네요~ 바나나가 저렇게 슬라이스 하기가 의외로 번거로운 제품이라서요^^ 저렇게 한번에 여러개를 동일한 두께로 썰수 있는게 큰 장점이네요


사진을 보니 웬지 씨리얼에 저렇게 넣어먹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전문가처럼 파인애플을 손질하자!

세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파인애플 슬라이서 입니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파인애플인데요.. 사실 동남아에 가면 비슷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실제로 집에서 파인애플을 손질해서 먹기 너무나도 어려운데 파인애플을 좋아하신다면 하나 구매하지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이렇게 머리 부분을 잘라주신 후에



꽂아서 돌려주시만 하면!!



파인애플이 먹음직스럽게 짜잔하고 나타나네요


이것만 있다면 더이상 통조림에 의존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신선한 파인애플을 먹을 수 있는것이죠

까도까도 힘든 양파를 단 한번에!!! 양파 슬라이서

다음은 과일은 아니지만 집에서 사용하면 편리한 양파 슬라이서입니다. 샐러드나 요리를 할때 번거롭게 하나하나 썰 필요없이 이 제품을 그냥 한번에 꾸욱 눌러주기만 하면.



사진처럼 양파를 올려놓고 눌러주기만하면!!



이렇게 요리하기 편하게 양파가 동일한 크기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이죠


라스트 파 슬라이서?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품은 파다듬는 가위인데요. 이 제품은 실용성보다는 디자인이 독특해서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가위인데 마치 5개를 합쳐놓은 것 같은 디자인 신기하지 않나요?


이렇게 실파를 써는데 무척 요긴하게 보여집니다.


썰어놓은 길이도 모두 동일하구요, 레스토랑이나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제품이 있다면 보다 수월하게 재료 준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이상으로 아이디어 제품으로 편하게 과일을 깍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시는 과일 슬라이서가 있으신가요?


이런 도구를 사용 안하더라도 번거롭더라도

과일을 꼭 챙겨드셨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