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다용도 캔오프너 병따개의 끝판왕

 

 

오늘 소개해드릴 킥스타터 제품은 다용도 캔 오프너 입니다.

킥스타터는 미국에서 제품 출시전에 영세한 사업자가 고객들의 반응을 보고 고객들이 구매를 출시전 결정해서 모금이 되었을때 제작에 들어가는 새로 비지니스를 하는 사람에게 매우 효과적인 제도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병 뿐만아니라 쥬스,등 특히 손목이 약한  여성분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서 미국에서 작년에 킥스타터를 성공! 런칭된 제품입니다.

 

 

이런 상황 자주 발생하시죠? 요즘 혼자사는 여성 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럴때 난감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죠..

 

 

그럴때 사용할 수 있는게 바로 이 오프너 입니다.

앞뒤로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그럼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맥주병은 기본이며!!

 

 

안열리는 패트 병마개 큰 힘을 안들이고 여는게 가능하구요

 

 

위험한 통조림 참치캔, 과일캔도

 

 

이렇게 걸어서

 

쉽고 간편하게 열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한가지 병따개에 모두 들어있어서 가지고 있으면 정말 편할 것 같네요. 저는 특히 쨈뚜껑과 탄산수 뚜껑 여는게 너무 나도 힘들어서 손목이 빠질 것 같이 아픈데 이런 캔오프너 하나 있으면 더이상 걱정이 없을듯 하네요^^

 

 

 

 

동영상으로 보시면 사용하기 간편한지 알 수 있으실꺼예요

 

가격은 미국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7.99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현재 환율로는 10,000원 정도로 출시가 되었네요^^ 조만간 국내에도 들어오겠죠? 아래 판매 사이트처럼 6가지 기능을 가진 오프너.. 하루 빨리 한국에 들어오길 기대해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