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마칸 GTS 의 모든것!! 반드시 봐야할 사진과 동영상



포르쉐 마칸 GTS의 국내 발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이미 작년 10월말에 출시를 하였기 떄문에 국내에도 서서히 마칸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하는데요. 


마칸 GTS의 모든것

이번 포스팅에는 포르쉐의 대표 스포츠 유틸리티 비어클 (SUV) 마칸 GTS의 사진부터 동영상까지 모든것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뒷부분 음각부터 멋스러움이 느껴지는군요



기존 마칸은 2013년 LA 오토쇼에서 처음 선보인 후 많은 인기를 받은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는 마칸은 7500만원대, 마칸S 디젤의 경우 8200만원대, 마칸 터보는 1억원이 조금 넘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마칸 GTS일 경우 해외의 경우 67,200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국내출시될 경우 마칸S와 마칸 터보 사이의 가격대로 출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포르쉐는 흰색이 깔끔해보여서 선호하지만, 이번 GTS일 경우에는 딥레드로 마케팅을 하는것으로 보여지네요. 레드가 누가봐도 눈에 들어오는 강렬한 색상이기도 하지요.



도시에서만 어울리는줄 같았는데

대자연속에서도 이렇게 멋지다니!!

마칸 GTS 너란녀석...



구체적인 스팩은 위를 참고해주세요.

폭스바겐에서 한번 당한후에

맨밑에 탄소 배출관련 사항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럼 스팩은 이만하고 이제부터 슬슬 마칸 GTS의 모든것을 보여드릴테니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맨 마지막에는 질주하는 영상과 마칸 GTS 시승 리뷰영상도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꼭 확인해주세요^^



뒤로보나



앞으로 보나



안을 들여다봐도 흠잡을 곳이 없네요.



빨강색으로 강렬하게 적여져있는

GTS 가 마크가 눈에 들어오네요.



게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멀티 터치기능이 장착된

인포테이션 시스템이 장작되었다고 합니다.



앞에 디스플레이를 보니 마치 아이패드가

들어가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역시 빨강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이제 안과 밖을 살펴보았으니 본격적으로

외부에 나와있는 GTS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번 마칸GTS는 딥레드 말고도 예전 모델처럼 흰색과 검적색 그리고 짙은 은색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모두 들어올지 미정이라고 하네요.



제가 선호하는 흰색 먼저 만나보도록 할까요?





다음은 젠틀한 멋이 있는 

블랙컬러의 마칸을 만나보세요.





포르쉐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이미지는 

대부분 레드버전이네요. 

매력적인 색상의 강렬한 포르쉐가 도로위를 

활보하면 누구나 시선을 빼앗길 것 같네요.






밤에 보면 전율이 느껴질 정도..


감성을 자극하는 마칸 GTS 하루빨리 출시되었으면 하네요. 국내에서 조만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마칸GTS의 질수 동영상과 시승 리뷰 동영상이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포르쉐 SUV 마칸 GTS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궁금증이 많이 풀리셨나요?


포스팅에 만족을 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더 상세한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