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벤츠 GLC 클래스의 모든것!



2016 벤츠 GLC 클래스의 모든것.

오늘 소개드릴 차량은 올해 1월에 출시된 2016 벤츠 GLC 클래스입니다. 국내에서는 다른 벤츠와 마친가지로 SUV 중에서도 유독 판매량이 높은 모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벤츠 GLC의 외부 뿐만아니라 디테일한 내부까지 꼼꼼하게 소개드리려고 하니 평소에 벤츠 SUV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꼭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우선 벤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심볼이죠?

구매 후 벤츠 로고가 새겨진 핸들을 

꽈악 쥐었을때 그 느낌 짜릿하지 않을까요?



역시 벤츠의 휠은 순정인 상태가 제일 빛이나네요



여성분들은 강렬한 레드컬러의 GLC도 선호를 하는편입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차량이 지나가면

안에 누가 타고 있는지 한번쯤 돌아보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앞모습은 지금까지 나온 벤츠 SUV중에서

가장 우아한 자태를 뽑내는데

뒷 엉덩이 부분은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모델의 유일하게 있는 아쉬운 부분이네요



하지만 "4 MATIC" 표시로

모든걸 용서할 수 있어요!!!

언제나 4 MATIC은 옳아요~



내부 엔진도 레이아웃이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습니다.

2143cc에 170마력으로 출력 어디하나 빠지지않고

연비도 리터당 12.9km로 

도심에서 주행하기 전혀 문제가 없는 스팩입니다.



이제부터는 외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앞모습은 새로나온 벤츠 C클라스와 

거의 흡사한 디자인입니다.



뒷모습을 보지않는다면 일반사람들은

구별이 쉽지 않을 정도예요^^



GLC의 옆모습은

유선형으로 기존 SUV 디자인보다

무척이나 부드럽게 보여집니다.



옆에서 이렇게 보니

확실히 SUV처럼 보이네요

느끼시겠지만 차체가 

그리 높은편은 아닙니다.



약간 아쉬운 엉덩이부분..

머랄까 카리스마가 조금 부족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도심 밖을 벗어나도

반감되지 않는 SUV의 매력!!!



이번 벤츠 GLA는 기존 SUV와는 다르게 공기 저항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잡을 수 있었던 것이죠





벤츠 GLC 내부 디자인의 모든것!!

이제부터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내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모델은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심심한 디자인도 아닌 중후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핸드부분과 LCD 모니터가 눈에 들어오네요

차 시트는 저런 깔깔이 같은 재질로는 하면 안되겠네요...

벤츠는 뭐니뭐니해도 가죽으로!!!





핸들 왼쪽편에 다양한 인터페이스

컨트롤 버튼이 들어가있습니다.

운전중에 버튼을 누르는게 

전혀 방해가 안되겠네요.



가장 눈에 띄는 LCD 모니터입니다.

삼성도 전장차 산업에 뛰어든것처럼

이제는 전자기기와 차량이

점점 일체화되는 것을 느낄수가 있네요

과연 국내에서 저 모니터로 네비게이션이

제대로 작동이 될까요? 



역시나 고급스럽네요

벤츠의 재작년(?) 부터 네이게이션이

터치가 아니라 저기보이는 원형을

돌려서 조작해야하는데 

사실 무척 불편하답니다 ㅠㅠ



화려하거나 하진 않지만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네요  




도어부분입니다

자리를 딱맞게 맞춘 후 저장을 하면 

오른쪽에 숫자 버튼을 누르면 

저장한 위치를 기억해서 

몸에 딱맞게 자동으로 세팅이됩니다.

최대 4명까지 저장을 할 수 있어요!!!



편의를 위해 USB 포트도 

내장되어있답니다!!!

이런 배려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도심속에서만 빛나는 디자인이

아니군요



개인적으로 흰색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블랙과 레드는 너무 강렬해보여서

살짝 부담이 되거든요~




차량 내부는 위에 이미지 처럼

짜여져 넓은 트렁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사고가 최고지만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여 

에어백은 차량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내장되어있습니다.


이정도면 웬만한 사고에는 상처 입진 않겠네요^^

자동센서로 앞뒤 

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 벤츠 GLC 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세요? GLC에 대한 관심이 더욱 생기게 되셨나요? 안과 밖을 모두 구경하였으니 이제는 구매를 할지 말지만 결정을 하면 되겠네요^^ 디자인도 수려하고 SUV라서 활용 가치가 높은 벤츠 GLC 아쉽게도 판매량이 높아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네요.. 그래도 마음을 빼앗겼다면 프로모션이 무슨 문제겠습니까!!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사진으로만 보셨다면

아래 올려드리는 멋진 영상으로 

벤츠 GLC의 주행하는 모습과 모델의 특징을 

소개해주는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최대한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고자 작성해보았는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벤츠 시승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세요

참여안해도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