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러시아 전투기 추락 그 이후

24일

시리아와 터키 국경지대 사이에서 발생한 러시아 전투기 격추사건 그 이후..

 

격투된 러시아 조종사 2명 중 한명은 다행히 구조 되었고, 나머지 한명은 시리아 반국세력이 주둔한 곳으로 떨어졌습니다. 조종사를 구출하기 위해서 러시아는 헬기를 보냈지만 반군세력에 지대공 미사일 공격에 추락하고 말았고 떨어진 헬기를 직접 바주카로 폭파하는 장면이 생생하게 전달 되었습니다.

 

터키와 시리아는 매우 인접해있습니다 반군세력 또한 국경지대에 상당수가 포진되어 있다고 하네요

 

지대공 미사일은 보기에느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발사되면 날아가는 헬기와 비행기를추격해서 격추시킬 수 있는 무기입니다.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미사일

 

 

※ 헬기를 격추시키는 지대공 미사일 발사 동영상 바로 보기 ↑

 

 추락한 헬기를 또 바주카포로 날려버리는 장면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쯤되면 IS는 이런 것까지 영상찍어서 유튜브에 올리는 등 이런 행동을 오히려 즐기는것 처럼 보이는군요.. 게임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추락한 헬기는 결국 폭파되어 산산조각이 나 버리네요

 

 

 

※ 헬기를 폭파장면 영상 바로 보기 ↑

 러시아 전투기 추락 이후 러시아는 터키에 가스공급과 가스 가격에 대한 경제적인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고, 터키와 시리아 또한 국경을 마주한채로 긴장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무쪼록 두나라가 단순히 이슈로써 끝나고 더 이상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