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베트남 선동동굴 다낭자유여행시 꼭 가야할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

 

 

영화 아바타 배경과 꼭 닮은 베트남 선동동굴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장소는 베트남의 선동동굴이라는 곳입니다. Hang Son Doong Cave라고 해외 어드벤쳐를 즐기는 여행가들에게는 꼭 가봐야할 장소입니다.  

 

 

선동동굴 어떻게 가야하나?

베트남은 위에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북으로 길게 뻗은 국가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베트남하면 알고있는 하롱베이와 호치민 이외에도 멋진 장소들이 많이있습니다. 그중에 선동동굴은 하롱베이와 더불어 베트남의 자랑이자 위대한 자연유산입니다. 얼마전 비정상회담에서 베트남 대표가 소개할 정도로 베트남 국민들의 자부심을 높여주는 장소입니다. 다낭이나 하노이 중간지점에 위치한 선동동굴은 지리적 제약때문에 일반 관광객들이 쉽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선동동굴의 크기는?

하지만 이 동굴은 보잉항공기가 68대나 들어갈 만한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로 지정될 만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동굴안으로 들어가면 마치 판타지 영화와 같은 배경이 펼쳐집니다. 동굴속을 들어올때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은 낙하산을 메다이빙을 해서 들어가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투어가격은 얼마인가요?

투어가격은 조금 비싼(?)편입니다. 아무래도 동굴안으로 들어가는데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있지 않으며, 안전사항을 가이드가 꼼꼼하게 챙겨야하기 때문에 4박5일 투어가 300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멋진 배경만큼이나 헉!소리가 나오는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요..

 

 

하지만 1번 사는 인생 어드벤쳐를 좋아한다면

이런 멋진 동굴에서 4박5일을 보내는데 300만원을

쓰는건 어찌보면 매우 가치있는 경험이 아닐까싶습니다.

 

 

동굴 밑에서 바깥에서 들어오는 빛을 감상하면

얼마나 멋진 경험일까 생각하게 되네요.. 

 

 

햇빛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데 아래 영상을 첨부해 드릴테니 꼭 확인해보세요. 다낭자유여행시 시간을 내서 가보면 좋겠지만 지 못하더라도 영상을 통해 가본것처럼 생생한 선동동굴의 모습을 느끼실 수 있으실꺼예요.

 

 

 

선동동굴의 내부는 어떤가요?

선동동굴의 내부또한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차 있습니다. 마치 인디아나 존스에 배경처럼 안으로 들어갈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도 신비로운 공간으로 가득차 있는 동굴입니다. 내부 길이도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그럼 이쯤에서 선동동굴의 영상을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가보시지 못하더라도 간접적으로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껴보세요^^

 

 

 

 

 

이번에는 비정상회담에서 나와 유명해진

베트남 선동동굴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영상을 통해 선동동굴에 관심이

더 커졌다면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더 멋진곳을 소개시키드리는걸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