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인셉션 토템, 인셉션2 개봉전 코브의 인셉션 팽이를 소지해볼까요?

 2010년 개봉과 동시에 충격을 안겨주었던 인셉션!! 모두들 아직 기억하고 계시죠?

영화의 세계관부터 전개, 결말까지 완벽했던, 아직도 제 마음속에 최고의 영화로 자리잡고 있는 영화인데요.

이번주 위클리 킥스타터에서는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 "인셉션"에서 주인공 코브가 토템으로 사용하였던 인셉션 팽이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팽이는 아니구요~ 시크하면서도 완벽한 구도에 다양한 메탈소재를 사용한 인셉션에 빠진 분이라면 "MUST HAVE ITEM"입니다.

그럼 영화와는 얼만큼 다른지 왜 고작 이런 팽이가 킥스타터에까지 나오게 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

킥스타터에 새롭게 등장한 요 귀염둥이 팽이는 시작한지 불과 3일만에 186,797달러를 모집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이미 목표한 모집금액에 1898%를 채우며, 제품화에 들어갔다고 볼 수 있겠네요.

1. 인셉션2 개봉전에 받아 볼 수 있나요?  

인셉션에 토템으로 나온 팽이는 16년 1월21일까지 킥스타터 모금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3월중에 전세계로 배송을 한다고 하니, 신청하고 몇달만 기달리면 받아볼 수 있을꺼예요.

우선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실까요?  

섬세한 제작 과정 영상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2. 인셉션 팽이는 얼마에 구할 수 있나요?

 매우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팽이는 각자 다른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티타늄이 가장 인기가 높은 메탈 소재이구요~ 마그네슘도 인기있는 소재이고, 개인적으로는 블랙 지르코늄이 맘에 드네요~ 블랙 지르코늄은 찾아보니 내식성이 뛰어나 원자로 같은곳에 많이 쓰는 금속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밑에 거치하는 베이스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책상 한켠에 자리하고 있으면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킥스타터의 제품을 사전에 예약을 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Early Backer가 되어보는게 어떨까요? 저도 인셉션2가 나오기 전까지 코브의 토템이 제 책상위에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

 전 정말 블랙 지르코늄이 탐이나네요..

5가지 소재의 메탈로 만든 세트제품도 있으니, 금전적으로 여유가 된다면 이쪽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겠네요^^

내년 3월부터 인셉션 팽이의 매력에 모두들 빠져보는건 어떨까요? 

인셉션2도 함께 기다리겠소..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