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쉑쉑버거 한국 상륙, 1호점 오픈일, 쉑쉑버거 매장 위치는 어디?

계속 예전 글을 검색하셔서 포스팅 맨아래 최근 업데이트한 정확한 오픈일 남겨두었습니다.


쉑쉑버거 한국 상륙!!!

드디어! 쉑쉐버거가 한국에 진출을 하네요. 이미 해외에서 너무너무 유명해서 언제 들어오나했는데, 오늘 공식 발표를 하였네요.

1호점 오픈일은 과연 언제이고, 매장위치는 어디일지 정말 궁금한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이곳은 두바이몰 2층 쉑쉑버거!!!

그럼 쉑쉑버거가 어떤 회사에서 주도하도, 언제쯤 오픈하고 어디에 1호점을 낼지 확인해보도록 해요

나도 무쟈게 방갑다 ㅋㅋㅋ

1. 쉑쉑버거 오픈일은 언제인가요?

쉑쉑버거는 2016년 상반기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보통 브랜드들이 오픈 2-3달전에 홍보를 시작을 하고, 아직 쉑쉑버거 매장을 공사하고 있는 소식을 SNS에서 들어본적이 없으니 (그렇다고 첫 매장을 이상한곳에 할 일도 없고..) 공사들어가지도 않았고 하니, 1월에는 무리일 듯하고, 빠르면 3월안에는 만나볼 수 있을 듯합니다. 오늘처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면 조금더 공사일이 당겨질 수 있을듯하구요.

언제까지 기달려야해..

2. 쉑쉑버거 1호점 매장위치는 어디에 생길까요?

쉑쉑버거는 홍대나 이태원에 두곳중에 한군데에 먼저 생길 듯합니다. 요즘 SPC브랜드가 이태원 소방서 주변에 플래그쉽 매장을 계속 이어나가는 걸 보면 이태원이나, 젊은이의 거리 홍대에 오픈을 할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집니다. 쉑쉑버거 본사는 브랜드만 판매를 하는게 아니라, 위치선정과 메뉴,디자인 모든것을 깐깐하게 챙기기 때문에 단순히 SPC에 브랜드를 위탁보다는 브랜드가 그 나라에 성장할 수 있게 계속 체크를 합니다. 안그럼 사업권 자체를 안주거든요.. 때문에 매장하나의 성공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는 유동인구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파력이 높은 홍대와 이태원에 자리를 잡아야할 필요성이 있는거죠.

홍대나 이태원에 도로변 1층 매장에 오픈할 예정이겠죠 

3. 쉑쉑버거 메뉴는 어떤게 있나요?

메뉴는 어차피 햄버거 가게인데 해외에서 판매하는것과 특별하게 다를게 없겠죠^^ 이젠 굳이 해외에서 찾아서 안먹어도 되겠네요!!!!

 사진만 봐도 아드레날릴이 분비될 것 같아요...

 두툼한 수제버거를 서울 곳곳에서 먹을 수가 있는거죠!!!

 쉑쉑버거에서는 다른거 말고 그냥 이 햄버거를 드시는게 진리입니다.

아무튼 하루 빨리 한국에서 쉑쉑버거 1호점 오픈일이 되어서 서울 곳곳에서 매장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쉑쉑버거 한국진출 정말 오랫동안 기달렸는데 드디어 되네요.. 정말 감격입니다!!!

 

SNS공유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최근 SPC에서 얘기한 오픈일은

7월말이라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