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야경 ]콜롬버스 탑/동상 가는법


바르셀로네타 해변

콜롬버스 동상 가는법


지난번 바르셀로네타 맛집 라감바를 포스팅한 것에 이어

오늘은 바르셀로나 야경과 콜롬버스 동상을

찾아가는 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콜롬버스 탑/동상 가는법?


보통 바르셀로네타 해변을 구경한 후에

콜롬버스 동상쪽으로 넘어가는 코스인데요

위에 지도를 참고해서 걸으시면 됩니다.


바르셀로테나 역을 기준으로

왼쪽 하단에 콜롬버스 동상

[Mirador de Colom]쪽으로

걸으시면 됩니다.


※ 자칫 잘못해서 오른쪽 하단에

W호텔쪽으로 걸어가시면 큰일납니다^^



저녁시간이 되어도

바르셀로네타 해변은

여전히 활기가 넘치네요^^



걸어가는 길에 거대한 비누방울이

보이네요 



검은 옷 입은 분이 만드시는데

저런 그물로 이렇게 큰 비누방울을

만들 수 있다니 무척 신기하네요^^



해변을 따라 걷다보면 이렇게

정박해있는 요트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쪽도 분위기가 좋네요^^

여유가 넘치는 모습입니다. 



시드니의 달링하버 느낌이

난다고 생각되는 건 저만의 착각인가요?  



걷다보면 멀리서 콜롬버스 동상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바다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모습이

무척 강렬하네요!!


"저 바다 끝에 육지가 있다"라고

외치는 것 같네요



골든타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시간 지남에따라서

하늘색과 콜롬버스 동상의

느낌이 계속 달라지네요^^



불과 얼마지나지 않아

하늘은 보라빛으로 물듭니다!!



바르셀로나 야경의

멋진 모습에 사진을

찍고 또 찍게 되네요^^



이제 슬슬 아쉬움을 뒤로하고

콜롬버스 동상을 지나

다시 바르셀로네타 야경을 보러

돌아가야하는데요



저희는 다시 바르셀로네타 해변으로 돌아갔지만

혹시 지하철을 타실 분이면 근처에 

Drassanes 역이 있으니

그쪽으로 바로 가셔도 됩니다!!



해가 완전이 지고나니

바르셀로네타의 야경이 더욱

빛이 납니다!!!

낭만적인 분위기에 곳곳에

연인들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



길을 밝혀주는 가로등 마저도

세계적인 디자인 도시답게

세련미를 보여줍니다!!



정박되어 있는 요트들도

더욱 분위기가 있어지는군요



만약 바르셀로네타 해변을

다시 간다면

W호텔의 멋진 뷰를 꼭 감상해보세요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되지만

해변 끝에 위치한 W호텔의 모습도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멋집니다^^


주변에서 맥주한잔 하고

돌아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바르셀로나 여행의 꽃이라고

불리는 가우디 투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렇게 바르셀로나 야경 과

콜롬버스 동상 가는법과 위치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가시기전에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