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네타 맛집 ]새우의왕 라감바 가격/가는법 강력추천!!!


바르셀로네타 맛집 새우의 왕 라감바!!


지난 번 바르셀로네타 해변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바르셀로네타 맛집이자,

바르셀로나의 최고의 맛집으로 손꼽히는

새우의 왕 '라감바'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정열적인 해변에서 칵테일도 한잔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다보니 해가 떨어져버렸네요

슬슬 허기가 지기 시작해서 레스토랑이

밀집한 곳으로 이동을 합니다!! 



바르셀로네타 맛집 라감바 가는법?


라감바를 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바르셀로네타역에서 해변쪽으로 걷다보면

레스토랑이 한쪽편에 쭈욱 늘어서 있는데요


위에 지도에서 가운데 하단에 있는

[엘 레이 라감바]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드디어 도착을 하였네요!!

라감바는 1호점 2호점 3호점까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감바는 스페인어로

'새우의 왕'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새우요리에 자신이 있는 듯 합니다!!


※ 2-3호점은 맛의 편차가 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가능하면 위에 사진처럼 파란 간판이 보이는
1호점으로 가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저녁시간이 되니 무척 분주한 모습이네요!!

외국인들도 많은 걸 보니

세계적으로 유명한 맛집인가 봅니다!!


원래 저희도 바르셀로네타를 찾은 이유가

바로 라감바를 방문하기 위해서였답니다^^



라감바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스페인은 다른 유럽국가에 비해서

물가가 무척 저렴한 편입니다.

국내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을 정도인데요


빠에야 가격은 10-13유로 정도로

 

해산물이라서 조금 비싸지만

여러명이서 왔다면 빠에야와

해산물 플레이트를 하나 시킨다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왜 꼭가봐야하는

바르셀로네타 맛집인지 알려드릴께요!!


우선 비주얼 부터 남다르지 않나요?

저희는 바르셀로나 일정중에 두번이나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양도 무척이나 푸짐합니다.

빠에야를 적절하게 시킨다면

3-4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



먹물빠에야 또한 일품이였습니다.

버터가 들어갔는지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바닥까지 긁어서 먹네요^^



처음에는 너무 시커해서

이게 먹는 건가 싶었는데요

역시 먹물빠에야는 어딜가서

시켜도 실패를 안하는 메뉴입니다!!



참 혹시 짠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전에 소금을 조금 넣어달라고

얘기를 하시면 될꺼예요


간혹가다가 너무 짜서

제대로 못먹었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흰 모두 문제없이 잘 먹었습니다!!!



두번째 나온 새우 플레이트!!!

왜 새우의 왕이라고

가게 이름을 지었는지 알겠네요



사실 둘이서 방문한다면 빠에야와

이거 하나 시켜도 될 듯합니다.


물론 조금 부족하겠지만요^^;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날씨가 좋다면

아무래도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 것이 좋겠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테라스에서 먹는 해산물 요리에

분위기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에 나온 요리는 홍합인데요

이건 흔하게 먹어볼 수 있는 맛이라서

홍합매니아가 아니라

굳이 스페인까지 와서 먹을 필요는 없겠죠?



비주얼을 나쁘지 않지만

다른 요리가 나오니 새우를 먹느라 

손이 많이 안갔던 요리입니다!!



다시봐도 라감바 요리의 비주얼은

압도적이네요!!!



그다음 요리는 오징어 튀김입니다.

확실히 스페인의 오징어는 탱들탱들해서

튀김으로 먹으면 씹는 맛이 있네요!!



스페인 여행중에 사이드 메뉴가

고민된다면 주저하지말고

오징어 튀김을 시키세요^^


강추합니다!!!



포스팅을 마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장 더 남겨봅니다!!


이렇게 바르셀로네타 맛집 '새우의 왕' 라감바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없던 식욕이 되살아나지 않나요? 


바르셀로나를 오셨다면 한번쯤

꼭 가봐야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저도 지금 당장이라도 비행기표를 끊고

날아가고 싶네요.. ㅠㅠ



다음 포스팅에서는 바르셀로네타 해변 야경과

콜롬버스 동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기전에

공감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더 좋은 여행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