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쇼핑리스트 꼭 챙겨야할 아말피레몬기념품!!



로마에서 꼭 사야하는 기념품!

지난 포스팅에 이탈리아에서 꼭 구매해야할 기념품 리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로마 남부투어 중에 발견한 기념품 가게를 소개를 해드리려하니 로마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로ㅈㅈㄱㄴㄹ 남부투어를 신청해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아말피 해변까지

도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아말피 해변 언덕 마을이 더욱 더 눈이 부시네요!! 투어를 신청하시면 마을 중간지점에서 버스에서 내려 해변까지 걸어내려가게 되는데요. 



내려가는 도중에 발견한 레몬을 전문으로 하는 기념품 가게 입니다!! 사실 이탈리아 여행 초반이라서 다른 곳에서 사면 되겠지라는 마음에 구경만 실컷하고 돌아나왔는데요.. 여기 이후로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는 기념품 가게를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입구에서부터 남다른 포스를

뿜어주는 기념품 가게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레몬으로 만든

다양한 기념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그만이 레몬비누,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마비스 치약이나, 포켓커피를 굳이 살 필요없겠죠? 지인들한테 나눠주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로마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야겠죠?



이건 면세점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향수입니다!! 패키지 디자인 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게 한 녀석들입니다. 가격은 20유로이니 25000~30000원정도 하네요^^ 



이것도 역시 레몬 비누입니다. 이탈리아 남부는 레몬이 엄청 유명해서 나폴리부터 쏘렌토, 아말피, 포지타노까지 레몬으로 된 제품을 무척 많이 판매를 합니다.




레몬 꿀이네요!!!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조화를

느낄 수 있으니 꼭 시음해보세요^^



캔들까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캔들은 선물용보다 직접 사용할 경우에

사는게 좋을 것 같네요^^


레몬향은 캔들보다는 향수나 비누로

느껴야지 시원함이 더 느껴지는것 같아요!!



이건 레몬첼로!!!

생각보다 무척 독하답니다^^

병 디자인도 아말피 기념품가게에서

본게 가장 이쁜듯하네요..


전 공항 면세점에서

웬 소주병같은 걸 구매해왔거든요..



아말피 마을 곳곳에는 여러 볼거리가 있어요!! 



이렇게 멋진 디저트 가게도 있고



이런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아무래도 아말피와 포지타노는

부자들이 휴양지로 찾는 곳이라서

수준이 무척 높네요!!



자 이제 어느덧 아말피 해변에

도착했네요..


도착하면 짧게나마 자유시간을 주니

해변에서 사진도 찍고

레몬 사베트도 맛보면서 기다리면

시간이 대충 맞을꺼예요



이제 아말피 해변에서 배를 타고

포지타노로 출발합니다!!

배를 타고 본 아말피 해변..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드네!!!


이렇게 로마 남부투어에서 꼭 챙겨야할 쇼핑리스트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도 잊지말고 눌러주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포지타노에 대해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리스트를 꼭 확인해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