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총선 결과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20대 총선 결과가 드디어 나왔네요!!


기대 이상으로 더민주당이 새누리당보다

더 많은 좌석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그동안 보여준 모습에 대한 심판으로 생각되는 결과네요..



이번 총선은 58%의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18대를 제외한다면

최근 치루어진 총선중에서는

참여율이 높게 보여지네요



이젠 여소야다

시대가 되었네요..


19대처럼 어느한쪽당이 과반수가 넘게되면

부정적인 측면이 무척 많았었죠..

그래서 필리버스터같은 것도 나왔던 것이구요..



역시 투표는 점심시간

전후로 많이 참여하시네요!!




출구조사보다도

더민주당의 선전이 눈에 띄네요..






특히 SBS는 100석이하로 잡았는데

생각보다 더민주와 국민의당의 선전이

돋보이는 총선이였습니다.




이번 총선은 한마디로 새누리 참패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결과물이라고 볼수밖에 없네요


특히 언론장악에서 부터 더러운 언론 플레이와

위법과 국민사기등 정치에 더러움의 끝을 보여주었는데요

 


슬로건 처럼 한방에 훅가버렸네요..

정말 두번다시 이런 정권에서는

두번 다시 살고 싶지 않네요..


지금이 70년대도 아니고.. 언론 장악에서 부터 갖은 위법행위와 친박이니 진박이니 쓰레기 같은  줄서기 정치의 끝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썰전의 전원책 변호사님이 얘기하는것처럼 올 단두대로 보내버리고 싶을 정도로 국민들의 분노를 이끌어낸 정당이였습니다.. 이젠 제발 그만 보았으면 하네요. 


국민들을 아무리 속이려고 해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꺼라고 생각했던

그들의 오만함이 이런 결과가 된 건 아닐까요?


새누리당과 더민주당 의석이 비등하게 되었기때문에

덕분에 국민의당이 입지가 앞으로 무척 커질것으로 보여지네요!!


대선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국민의 심판을 받게되어 무척이나

통쾌한 총선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