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포지타노 이보다 아름다울순 없다!!


이탈리아 포지타노 이보다 아름다울순 없다!


오랜만에 이탈리아 후기를 남겨보네요

아말피 해변과 남부투어 기념품에 이어서

남부환상투어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포지타노 선상 투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유로ㅈㅈㄱ나라 남부환상투어를 하게되면

우선 포지타노 전망대에서 아말피 해변으로 걸어내려온 후

어느정도의 자유시간을 가지게 되는데요



내려오는 길에 기념품가게도 들리고

해변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보면

배를 탈 시간이 다가오게됩니다

아말피 해변 오른쪽 편에 위치한 선창장으로 이동 후



드디어 포지타노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선상 위로 올라왔습니다!!



출항과 동시에 아름다운 포지타노의 전경을

확인할 수 있게되는데요


해변에서 본 것과는 또 다른 모습에 감탄사가 터져 나옵니다!!

사진으로 모두 담을 수 없어 그저 아쉬울 뿐이네요..



선상에서도 가이드님이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셔서

각 언덕마다 마을 소개와 역사적인 내용을 알려주십니다!! 



너나 할 것 없이 카메라로

절벽 위에 위치한 마을을 찍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유일하게 단 한명

세상 편하게 절벽을 감상하고 있는 관광객을 발견!!

이 아름다운 절경을 눈으로만 담는 모습이

너무 여유롭고 멋져보이네요^^





배를 타고 한참동안 이어지는

포지타노 절벽마을입니다

크게 대략 5군데 마을정도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배가 아닌 절벽길을 따라

렌트카를 타고 달려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대한항공 유럽편 광고에서 가장 달려보고 싶은 길에

뽑힌 아말피 해안도로가 바로 이곳이네요



다음번에 이탈리아 포지타노를 오게 된다면

반드시 렌트카를 해서 해변길을 달려보고 싶네요!! 



그렇게 달리다보면

어느새 살레르노 마을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인생샷을 남기느라 분주하네요!!



저도 내리기 전에 한장!!!


저 레몬 슬러시는 배에 타기전에

산건데 이미 초반에 다먹고

버릴 곳도 마땅히 없어 사진찍은

소품으로만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도착해서 살레르노 선창장 근처에

휴게소 같은 레스토랑에서 간단하게

피자를 먹은 후 다시 로마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로마에 도착을 하면 밤시간대이고

테르미니 역 숙소까지 가는 길이 조금 어둡기 때문에

꼭 혼자 다니지말고 여러명과 함께 움직이시는걸 권유드립니다. 


현지인들도 이시간대에 돌아오는걸 아는지 

보통 이때 소매치기를 많이 당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아는 일행도 여행초반이였는데

이날 돌아가는 길에 혼자 핸드폰 꺼내서 들고가다가

소매치기를 만나 큰 충격에 빠졌었네요..



다음 포스팅은 로마 바티칸 시티 투어에 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카테고리 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유로ㅈㅈㄱ나라 남부투어를 하며

이탈리아 포지타노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여행준비에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더 상세한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