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야경투어 ]레이알 광장에서 가볍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1


사그라다 파밀리아에서

가우디 워킹투어를 마치고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를

신청해서 다시 레이알 광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밤에 다시와보니 분위기가

새롭네요~

낮보다 더 활기넘치는군요!! 



사실 테라스에 앉아서 쉬면서

저녁을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너무 타이트해서 어쩔 수 없이

샌드위치를 파는 바에 가서

가볍게 샌드위치를 먹어야만 했습니다!!



하루종일 걸어다녀서

만약 가우디 워킹투어를 신청하셨다면

저녁에 바로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를 하시지말고

다음날에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농담안하고 야경투어까지 하게되면

발이 너무너무 아픕니다..



샌드위치 가게가 보이질 않아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분위기 좋은

펍에서 판매를 한다고 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한장!!

확실히 축구를 좋아해서 그런지

축구를 볼 수 있게 되어있고

메뉴도 모두 안주 겸 맥주와 어울리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2주간의 스페인 여행이였고

그중에서 바르셀로나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는데도 일정이 타이트한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도시마다 하루씩만 더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하면서 다녔습니다..



드디어 나온 샌드위치!!!

술안주의 느낌이 물씬납니다^^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스페인에서 먹은 샌드위치 중에서는

이곳에서 먹은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함께 시킨 닭날개 또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해서 무척 맛있게 먹었습니다!!



빠른 식사를 마치고

다시 레이알 광장으로 오게 되니

여기저기서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를 하기위해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여있는걸 볼 수 있네요



광장 곳곳에서 공연도 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다음번에는 시간에 쫒기지 않고

꼭 여유있게 테라스에서 공연을 즐기며

식사를 해야겠네요!!!



분수는 어느새 스페인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가 되어버렸네요!!



가우디가 디자인한

가로수도 밤에 보니

한결 더 멋스러워졌습니다.



이렇게 광장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어느덧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시간이 되어버렸네요!!



도심 골목골목을 다니며

설명을 듣는 야경투어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하도록 할께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