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1 일정과 코스안내


바르셀로나 여행의 꽃 가우디 투어


바르셀로나 3일차 오늘은 드디어

가우디 투어를 하게 되는 날이네요!!


아침부터 일어나서

10시까지 카탈루냐역으로 이동해서

하드록 카페 앞에서

투어를 하기위해 모였습니다


※ 유로자전거 나라 가우디 투어를 신청했답니다!!

워킹투어 일정이니 참고해주세요



투어가 시작되고

레알광장을 가기위해서

람블라스 거리를 가로 지릅니다!!



가는길에도 바닥부터 건물까지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드디어 레알 광장에 도착했습니다.

워킹투어다 보니 하루종일 걷게 될

각오를 하고 오셔야합니다.


외국 가이드 업체도 워킹투어를

레알광장에서부터 하나 봅니다



여유가 넘치던 레알광장!!



이곳에도 가우디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가로등 하나도

남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네요 



두번째 장소는 바로

카사빈센트입니다


가우디의 초창기 건축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초장기라서 우리들이 알고있는

가우디만의 특징이 잘보여지진 않네요^^



근처 호텔로비도

이렇게 가우디의 트렌카디스 기법을

느낄 수 있네요!!



이곳 근처의 기념품 가게도

퀄리티가 좋은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까사빈센트를 다 구경하면

이제 대중교통을 타고 까사밀라로

이동하게 됩니다. 



제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까사밀라가

공사중이여서 외관을 제대로 보지 못했는데요

지금은 공사가 끝났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까사밀라는 옥상의 모습이

정말 인상적인데요!!


가우디 투어에서는 별도로 방문하지 않으니

따로 일정이 내서 다녀오시거나 시간이 부족한 들은

점심시간에 자유시간을 주어지니

점심을 샌드위치로 빨리 해결하고

그때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제 카사바트요로 이동합니다!!

지나가는 길에 현대판 카사밀라로 불리는

보스 건물을 보실 수 있답니다!



까사바트요는

볼때마다 느낌이 새롭네요!!



혼자 동화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건축물입니다!!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잔혹동화에서

나온 것 같기도 하네요



카사바트요 앞은 언제나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노란바지 입은 가이드분이 열심히 설명중인데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네요~



옆 건물 로비도 의외로 볼거리가 있습니다!!



이제 아침부터 시작한

가우디 투어의 반이 지나가고

점심시간이 주어집니다!!


까사바트요에서 점심시간 겸 자유시간이

주어지는데요 저흰 근처 빠에야 맛집인

엘그롭을 가이드분과 방문하였습니다!!



엘그롭 방문후기는 지난번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http://justcuration.tistory.com/212



점심식사를 마치고

오후에는 버스를 타고 구엘공원으로 이동한 후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보러가는데요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서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2편에서

다시 다루도록 할 예정이니

아래 리스트에서 2편을 클릭해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