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왕좌의 게임 시즌6 스포 & 방영일 소개 티져영상 존 스노우의 부활!



왕좌의 게임 시즌6 방영일 확정!

오늘은 왕좌의 게임 시즌6 방영일이 2016년 4월 24일로 확정됨에 따라서 그동안 모았던 줄거리를 살짝 스포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시즌5 에서 존 스노우가 백귀와 싸우다 작렬하게 죽은 것도 아니고 갑작스럽게 동료들에게 배신당해서 비명횡사하는 바람에 이젠 대체 누가 스토리를 이끌고 가나 하셨을듯 합니다. 



언제 죽어버릴지 모르니 주인공에게

애정을 줄수 없는 농약같은 드라마..왕좌의 게임!


이로써 초반부터 왕좌의 게임 스토리를 이끌고 가던 주연들은 마더 오브 드레곤 대너리스 외에는 모두 죽임을 당해서 앞으로의 전개를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시나리오로 보는 사람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어이없게 존스노우의 

배때기를 쑤시다니,,


시즌6에서 존스로우의 행방은?

다들 걱정했던 시즌5 이후 다른 죽었던 주인공들처럼 이제는 볼수 없는 것인가? 걱정하였다면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듯합니다. 스포에서도 많이 나왔듯이 죽었던 존스노우가 백귀가 되어 부활을 한다고 합니다.



근데 이런모습이면, 부활하나 마나.. --;

시즌6부터는 저런 모습의 존스노우를 봐야하는건지

안타깝네요..



뽀송뽀송했던 스타크가의 존스노우를 이젠 못보는건가요..



백귀와 드레곤 글라스를 사용하여 전투하는 장면도 무척이나 기대했는데 과연 존 스노우가 시즌6에서 누구편으로 싸우게 될지 기대를 하고 지켜보면 좋을 듯합니다. 시즌6에서 어느편에 서던 스토리 전개에 따라 결국은 백귀를 퇴치하는데 큰 역활을 하는 인물로 그려질테니까요. 



이제 나에게로 오라~!!!

우선 존스노우는 섬뜩했던 백귀부대 중 

한명으로 영입된걸로..




대너리스는 어떻게 되나요?

왕좌의 게임에서 여자분들은 존스노우를 지지한다면 남성팬들은 누가 머래도 마더 오브 드레곤 대너리스 여왕님만 바라보며 애타게 시즌6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즌5에서 반란(?)으로 인하여 격투장에서 용을 타고 멀리 날아가 버렸는데요.



시즌5 최고 스케일을 자랑했던 명장면이죠. 

위기의 순간에 대너리스를 구하려 하늘에서 

등장하는 드레곤의 포스는 전율 그 자체였습니다.



CG 또한 드라마에서 보기힘든 최고의 수준이였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영화가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라는 얘기를 할정도로 모든 배경, 판타지적 요소를 수준 높은 CG로 처리하기때문에 이렇게 매시즌 준비기간이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날아라 드레곤!!!



너무 멀리 날아와서 인가요. 아니면 격투장에서 무수히 많은 활과 창에 찔려서 그런지 드레곤은 돌아갈 생각도 안하고 그런지 한순간에 대너리스는 초원에서 빈털털이 개털이 되어버렸습니다...



아.. 망했네...

나 여왕이였는데..



하지만 그렇게 날아서 도착한 초원에서 다수의 기마부대를 만나게 됩니다. 그 기마부대는 시즌1에서 대너리스와 결혼한 칼 드로고가 죽은 후에 대너리스를 따라가지 않은 나머지 부족들이라고 합니다. 대너리스는 과연 이 기마부대의 힘을 빌어 금의환향하여 노예병과 드레곤 거기에 기마부대까지 정비하여 실세임을 인증할 수 있을까요?



한동안 너무 노예해방을 위해 너무 오랫동안 행보를 멈추고 있던 여왕님, 하루빨리 왕좌를 탄환하여 예전의 타게리언 왕족의 영광을 다시 누려야할텐데 말이죠.. 



요즘은 드레곤들도 말썽이고



이놈의 드레곤들 엄마말도 안듣고 컨트롤도 안되는데 조만간 시즌6 후반에 어떤 계기로 인해서 모든 전력을 집중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티리온 라니스터는 어떻게 전개가 될까요. 시즌6에서는 대너리스의 전력의 핵심으로 떠오를 듯합니다. 게다가 드레곤을 어떻게 사용할지도 그의 머리속에서 그려지지 않을까 보여지네요. 



아리아는 과연 제일의 검사가 될까요?

특유의 귀여움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아리아 스타크! 그전까지는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의 복수를 위해 검술을 연마하는데 시청자들은 아리아가 제일의 검사가 되는 과정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부터 어렵게 찾아간 브라보스의 성지에서 기대했던 검객 수업은 안받고 이상한  스토리가 전개되어서 많이 실망을 했는데요.



앞이 보이질 않는다!!!


게다가 실명까지.. 하게 됩니다. 최고의 장님 검객으로 거듭날려고 시즌5에서 스토리를 뿌려논거일수도 있구요.. 다들 시즌6에사 그녀가 역변하지는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최고의 검객으로 거듭나서 가족들의 복수를 해나가는 아리아 스타크를 보고 싶네요.




브란 스타크는 시즌6에 존재감을 드러낼지?

또한명의 스타크 가문의 스토리 전개자.. 지금까지는 스토리를 위해서 어쩔수 없이 보여준 느낌이라서 약간 겉도는 느낌이였습니다. 사실 발때문에 스스로 움직일 수도 없는 민폐 캐릭터 였기때문에 지금까지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계속 왔었지만 이제부터는 점점 비중이 높아지는 캐릭터입니다. 위그라는 동물과 다른 사람에게 들어가는 초능력(?) 스킨체인지를 사용하여서 이후에 백귀들과의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할 듯합니다. 아바타를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겠네요^^ 본체는 브란이고 위그라는 능력을 발휘해서 다른 개체를 컨트롤 하는 능력인거죠.



거인족과 전설의 아이스 드레곤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인물이 바로 브란입니다.




과연 시즌6는 어디까지 전개가 될까요?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운명과 사투를 벌이는 이들중에



왕좌에 앉게되는 인물은 과연 누구일지..



시즌이 지나감에 따라서

천천히 살펴보는것이 어떨까요?



확실히 이번 시즌6는 존스노우의 부활이 주로 그려질듯합니다. 스포와 트레일러 영상 모두 존스노우가 주인공으로 나오고 있으니 여기서 아래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4월 24일까지 기다리시는데 조금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왕좌의 게임이 애니메이션이라라는 논쟁이 벌어질 만큼 CG의 비중이 매우 높은데요. 왕좌의 게임의 CG가 어느정도로 들어가는지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궁금하진 분은 아래 카테고리 리스트에서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왕좌의 게임 시즌6 스포와 함께 방영일들을 

알려드렸는데요 궁금증이 어느정도 해소가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꾸욱 눌려주세요!!


SNS 공유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