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알아랍 레스토랑 알문타하 총정리!!


버즈알아랍 레스토랑 알문타하 총정리!!

지난 포스팅에서 버즈알아랍 레스토랑 예약하는 법과 알문타하 씨푸드 뷔폐 메뉴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상세하게 올리다보니 본의 아니게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오늘은 메뉴소개에 이어서 알문타하의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메인 메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테고리 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디저트 메뉴를 소개하기 앞서서..

이제 메인요리들은 모두 먹어보았고, 이제 디저트를 먹어야하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잠시 쉬었다가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까지와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가면 그것도 아쉬우니 메인메뉴를 다 먹고난 후에 소화도 시킬겸 잠시 레스토랑을 둘러보았습니다.  



알문타하에서 내려다 보이는 쥬메이라 호텔과 비치..

호텔 디자인이 파도가 출렁이는 느낌이 나네요!!



다시한번 꼼꼼하게 레스토랑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것도 큰 즐거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버즈알아랍 레스토랑은 복장 규정이

있다고 알려드린 것처럼 모두들 비지니스 캐쥬얼로 입으셨네요



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디저트 메뉴들이 어떤것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맛은 기본이고

컬러선정과 작품성까지

느껴지는 쇼트케익들!!




깜찍한 스몰사이즈의

타르트도 맛있어 보입니다!!



커다란 볼에 진열되 있는 마카롱!!




초콜렛 퐁듀를 해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 스틱!!




정말 최고수준의 디저트인데..

종류도 엄청 많네요!!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알문타하의 디저트 코너는 

섹션이 아예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못담은 것도 많네요!!



이정도 되면 큰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과연 무엇을 먹어야할까..

제가 내린 결론은 여기까지 왔는데 

"전부 먹고가자" 였습니다..




정말 한개씩 다먹어보았다는!!




하나씩만 가져와도 무척이나 많네요!!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최고수준의 파티쉐가 만든 디저트는

배부름도 잊고 계속 먹게됩니다!!! 



그리고 제 취향저격한 망고초콜릿무스!!

유일하게 3개나 먹은 디저트입니다



이렇게 모든 디저트를 맛본 후에 알문타하를 떠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언제 또 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내린 결정은 지금 생각해도 훌륭한 결정이였네요^^



그새 정이 들었는지 나올때

버즈알아랍을 올려다보니 아쉬움이 밀려오네요..

언제 또 갈 수 있을까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지하에 있는

"알 마하라" 레스토랑을 찾고싶네요.



버즈알아랍을 떠나기전에 한장!!


이것으로 버즈알아랍 레스토랑 알문타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버즈알아랍 레스토랑 가격, 예약하는 법, 그리고메인 메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알문타하 레스토랑 후기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제가 쓴 글이 여행준비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낌없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저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