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여행 ,꼭 보고와야하는 명소를 소개합니다


아부다비 여행을 시작하며...

아부다비 여행 포스팅을 하기전에 간략하게 어떤것을 보고 와야하는지 간략하게 정리후에 각 부분으로 좀더 자세하게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보통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경유하는 곳으로 많이 찾고 있는데 가장 부유한 국가중 하나인 아랍에미레이츠 수도이자 다양한 볼거리가 있기때문에 스탑오버를 하더라도 하루가 아닌 적어도 2-3일 정도 사용하면 좀더 아부다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부다비의 7성급호텔을 알고계신가요?

7성급 호텔은 두바이에만 있는게 아닙니다. 아부다비의 에미레이츠 팰리스 호텔도 세계에서 인정하는 7성급 호텔중에 하나입니다. 원래는 아랍에미레이트 국왕이 지내는 왕궁으로 지어졌지만, 모범적인 모습으로 유명한 아부다비의 국왕이 국민들과 함께 사용하고 싶다고 해서, 호텔로 개조를 하여서 지금 사용중입니다. 보통 국빈급 손님이 올경우 이곳을 숙소로 사용한다고 하며, 신원이 검증되지 않으면 예약도 받지 않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커피 가격은 상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께요!!


금가루 카푸치노를 마셔보셨나요?

아마 관광객들이 이 호텔을 찾는 이유는 바로 이 금가루 카푸치노를 마시기 위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살면서 한번쯤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가 아마 금가루를 뿌른 커피를 마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행갈때 아니면 언제 이런커피를 마셔볼 수 있을까요아부다비를 가면 꼭 마셔보세요. 데코레이션도 아부다비의 상징 그랜드 모스트 모양으로 멋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내부 또한 금으로 화려하게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역시 최고의 산유국 아랍의 수도에 걸맞게 아부다비 국왕을 위해 아낌없이 비용을 쏟았네요. 다시한번 이곳을 모든 사람과 공유하도록 결정해준 아부다비 국왕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분노의 질주 7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 장소

모습은 마치 부산의 아이파크처럼 지어진 이곳은 바로 분노의 질주 7에서 건물과 건물을 자동차로 뚫고 지나간 배경이 된 장소입니다. 그때 압도적인 스케일이 잊혀지지 않네요. 에미레이츠 팰리스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니 들어가보지 않더라도 구경은 꼭 할만한 장소입니다.



아부다비의 상징, 그랜드 모스크

아부다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을 꼽으라면 당연히 지금 소개시켜드리는 그랜드 모스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웅장함과 아름다움은 시간이 흐른 역사성을 뺀다면 타지마할에 비견할 정도로 멋진 장소입니다. 




특히 오후에 가서 일몰이 되는 모습까지 보고 온다면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그랜드 모스크의 매력이 반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서서히 그랜드 모스크의 조명이 들어오고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그랜드 모스크


몽롱해질 정도로 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변하게 됩니다 하늘색 또한 중동의 노을은 이런 것인가 느낄정도로 보라빛 노을의 아름다움은 형용불가입니다. 살면서 가장 신비스러움 느낌을 받았던 장소이기도 합니다. 차원이 다른 세상에 들어와있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해가 모두 지고난 후에

그랜드 모스크의 모습도 무척 매력적입니다

밤이 되면 선선해져서 돌아다니기도 딱 좋습니다



남자의 로망, 페라리 월드

세상에서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는 페라리 월드입니다. 페라리를 좋아하는 사람 뿐만 일반 관광객도 아부다비에 꼭 가봐야할 엔터네이먼트 센터입니다. 사실 페라리 롤러코스터를 타러 가시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무척 길어서 포기하였는데, 타본 사람들 얘기로는 그렇게 무섭지는 않다라고 합니다. 최고의 속도를 느낄 수 있는 놀이기구인거죠!!!



놀거리가 많지 않은 아부다비에서는

꼭한번 들려봐야할 장소입니다



저녁때는 야스섬에 위치한 야스호텔의 라운지에 방문해보세요. 시시각각 바뀌는 조명속에서 달콤한 칵테일 한잔, 아부다비 여행 일정속에 하루만 시간을 내면 근사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리따운 여성 DJ가 들려주는 심장이 뛰는 선곡도 이곳을 찾게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강추하는 야스호텔 이곳은

F1 경기가 있을때는 가격이 평소보다 10배까지도

올라가니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가격이 올라가는 이유는 바로 호텔안에 F1 경기장이 있기 때문이죠.. 스케일이 정말 엄청납니다.또한 숙소에서 레이싱 경기코스를 바라볼 수 있게 되어진 이색적인 호텔입니다.


이렇게 아부다비 여행 포스팅을 하기 앞서서 간략하게 소개를 하고자 작성을 해보았는데요. 기대가 되시나요?^^ 조금더 디테일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은

보다 낳은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