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밀라 야경투어 놓치면 후회하는 장소!!


잊지못할 카사밀라 야경투어!!


오늘은 바르셀로나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카사밀라 야경투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서

좀 더 상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카사밀라는 보통 낮시간에만

방문을 하는줄 알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카사밀라의 진짜 모습을 보고싶다면

야경투어를 강추합니다!!


물론 낮시간대에 가우디 투어등으로

많이들 방문하시는데요


저는 낮과 밤에 모두 가보았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면 낮에는 입장하지말고

밖에서 보고

그돈으로 야경투어를 참석하는게

좀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바르셀로나의 마지막날을 기념해서

방문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아서

BEST 장소로 꼽고 있습니다!!




카사밀라 야경투어 어떻게 신청하나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날짜에

야경투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별하게 어렵지 않구요


https://www.lapedrera.com


왼쪽편에 나이트투어나 째즈투어 모두 강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째즈콘서트가 훨씬 임팩트 있었습니다!!


참고할 수 있게 동영상 하나 보여드릴께요^^



야경투어 가격은 얼마인가요?


입장티켓은 모두 30유로대입니다


낮시간대에 입장료가 20유로대이니

그렇게 큰 차이가 나는 것도 아니며,

사실 투어에 참여하는 사람도 적고해서

멋진 야경은 물론이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카사밀라 내부를 둘러볼 수 있는등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을 하지않아도

낮시간대에 직접 사무실로 찾아가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서 신청하려 하면

원하는 날짜에 마감될 수도 있고

여행중에 소중한 시간을 기다리는데 허미하고

사무실 찾아가는데 헤매는 시간을 생각하면

무조껀 온라인예매가 필수인것이죠 



야경투어의 또하나의 매력은

이렇게 우아한 가이드분이 장소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물론 영어가 받쳐주지 않아도

바디랭귀지만으로도 대충 무슨얘기를 하는지

알 수 있게 설명을 해준답니다^^



낮에 둘러보았을때는 사람들도 많고

가이드분도 없어서

그냥 무심하게 지나간 곳도

왜 이렇게 디자인 되었는지

어떤 용도로 사용되었는지

설명을 들으니 같은 공간도

확 달라보이는 마법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예전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장소였는데요

낮시간 보다는 밤에 둘러보는게

훨씬 그때 당시 모습을 잘 살펴볼 수 있는것 같네요 



어떤 소리가 나올까

무척 궁금했던 전축..



옥상에 올라가면 카사밀라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묘한 분위기로 입장하는 순간

숨이 멎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타워즈의 스톰크루퍼의 모습이

이곳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마치 스타워즈의 한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명 또한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비춰져서

옥상의 분위기는 무척이나 낭만적이네요!!



내려와서 다시 살펴본 카사밀라 건물의

미니어쳐입니다!!



둘러보았던 곳을 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해두어서

이렇게 이동하고 이곳이 이 위치에 있었구나

알 수 있는 미니어쳐이니 꼭 저처럼 다둘러본 후에

한번더 가서 보면 더욱 인상에 남을 것 같네요^^



특히 옥상을 무척 디테일하게

표현해 놓았습니다.


낮시간에는 사람도 많고 해서

복잡해서 자세히 보지않고

지나갔는데 살펴보니

무척이나 멋진 미니어쳐였네요!!!



야경투어가 끝나고 밖에 나와보니

아직도 테라스에는 맥주한잔하며

여정을 달래는 관광객들로 활기가 넘쳤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정말 낮보다는

밤이 더 근사하다는 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이렇게 카사밀라 야경투어를

소개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나요?^^

낮시간보다 밤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다음번에는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잊을 수 없던

카사밀라 옥상에서 즐기는 째즈공연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정해진 계절에 일주일에 단 두번만 운영을 하니

시간이 된다면 꼭 참가해서 감상해서 보세요^^ 

아래 리스트를 눌러서 바로 넘어가실 수 있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가시기 전에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더 상세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