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네타 해변 열정이 가득한 바다에서 칵테일한잔!!


바르셀로네타 해변 

구엘공원 구경을 마치고 바다도 보고 저녁식사를 하려고 바르셀로나 해변을 찾게 되었네요!!

바르셀로네타 해변은 바르셀로나의 대표 해변입니다. 지하철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어서 찾아가기 무척 편리한데요. 


바르셀로나에는 가봐야할 곳이 너무 많아서 두번이나 찾아갔는데 모두 저녁시간때 찾아오게 되었네요. 올때부터 기대를 했었는데 결국 맑은 날씨에 해변에서 놀지는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곳입니다. 



다행히 해가 떨어지기 전이네요



역시 해변은 오전에 와야하겠죠?



해변에서 돈을 주면 

파라솔과 썬배드도 빌릴 수 있고

칵테일을 마시거나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답니다~!!!



하루종일 걸어다녔더니

발이 너무 아파서

해변에서 마사지도 받고

칵테일도 한잔하는 여유는

가졌네요..



칵테일 사진만 보니

무슨 애인이랑 여행온 것 같네요..



늦게 왔더니 해변에

사람들은 있지만

다들 정리하고

돌아가는 분위기였습니다!!



해변 주변에는 보드샵뿐만 아니라

여러 맛집이 있어서

해변이 아니더라도 맛집을

오기 위해서도

꼭 방문할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이렇게 여유롭게 해변을 즐기는

바르셀로나 시민들이 너무 부럽네요!!



해변과 모레사장이

특별하게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분위기는 무척 좋았습니다!!


아마 낮에 왔다면 더욱 좋았겠죠?



콜롬버스 상을 보러

해변을 따라 이동중에

재미있는 모습을

포착하게 되었네요!!



거대한 비누방울이 어디서

이렇게 날아오나 했는데~



이분이 주인공이였군요!!!



이렇게 바르셀로네타 해변을 보여드렸는데요

저녁시간에 도착했는데다

날씨도 썩 좋지 않아서

사진은 화사하진 않지만

사실 분위기는 무척 좋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바르셀로네타 해변에 위치한 

바르셀로나 최고의 맛집

라감바 레스토랑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