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참패 언론통제와 위법에 대한 국민심판



20대 총선 결과가 나왔네요!!

여소야대 판국으로 바뀔 20대 국회는

국민의당이 웃었다라는 평이 지배적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대선과 결과가 어떻게 되던지

이번 여당이 심판을 받았다는 것에 

큰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의석에 과반수도 아닌

더민주에게 제1당 타이틀도 빼앗겨 버린

새누리당 말그대로 참패입니다!!



정말 보기싫은 모습들

이젠 조금 덜 볼 수 있는건가요?

언론플레이와 언론통제가 민주사회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인가요???


국민의 심판을 받게되어서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대통령을 뽑아 놓았더니 진박이니 친박이니 줄세우기 정치에 정확하게 70년대 보고 배운대로 국정을 운영하는 한심하게 짝이 없는 정권.. 이번 총선을 시작으로 변화가 시작되겠죠?

 


과반수 의석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자기들끼리도 지지고 볶고 했던

정당이 무엇을 더 할 수 있을까요?



패배에 쓴잔을 마시는 중인가요?



이분도 대권은 물건너 간거겠죠?



본인들 슬로건 처럼

한방에 훅 가버렸네요..


이미 20대 총선 결과를 예측하고 슬로건을

만든건 아니겠죠?




지금까지 총선 결과입니다!!

19대에서 새누리당이 과반석을 차지했지만

오히려 실망만 안겨주었네요



전국 투표는 58% 참여율을 보여주었구요



출구조사와 큰 차이가 없었던 결과입니다.



이젠 안녕...

이젠 정말 그만 봤으면 좋겠어..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