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야경투어 #2 후기 및 코스소개

바르셀로나 야경투어 #2

오늘은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를 적어볼까합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레알광장에서

허겁지겁 샌드위치를 먹고 나니

투어시간이 가까워오네요..

밤에 레이알광장 분위기는

너무나도 평화롭습니다!!


가우디 가로수 앞에

하나둘 투어에 참여한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저는 유로자전거나라

야경투어를 신청하였는데요

가우디 투어를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9시에 시작해서

10시30분에 끝나는 투어입니다 


주로 고딕지구의 골목길을 걸으며

가이드분의 설명을 듣는 코스인데요

바르셀로나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어서

무척 의미있는 투어였습니다!!


※ 물론 힘들다는 점만 빼면요.. 


드디어 레알 광장에서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를 시작되었습니다!!

투어 도중에 발견한 드레스샵!!


고딕지구의 골목은

역사가 느껴질 정도로 중후한 느낌이 듭니다.



10명 남짓한 사람들이

골목을 걸어가는 모습인데요

골목이 약간 으스스해서 단체로 움직이지 않으면

함부로 들어가지 못할 것 같네요


골목에도 역시 노천카페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천카페에서 흥 폭팔하시는 현지인

무척이나 즐거워 보이네요^^


이런 우아한 분수대를 가운데 두고

여러 노천카페가 밀집하여 있습니다!!

노바광장에서 왕의 광장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곳에 바르셀로나 대성당입니다.

고딕지구를 대표하는 성당으로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있기전까지는

바르셀로나의 상징이 되는 성당이 였습니다.



당시 역사가 느껴질 정도의

건축물이군


Gaudi 라고 써져있어서

이건물도 가우디가 지었나?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밤에 봐서 그런지

아름다운 것 보다는 웅장하거나

음산한 기운이 느껴지는 성당이네요^^

골목투어를 하다가 발견한

현지인들이 찾아가는 하몽가게!!

원래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는

까탈루냐 음악당 앞에서 끝이 나는가봅니다

하지만 

저희 가이드님은 몬주익 분수까지

함께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사실 아경투어는 가우디 투어를 하고 난 후에

무척 피곤한 상태에서 참여하는데다

고딕지구를 걸으며 보이는 풍경이

가우디의 작품을 능가하는 만큼 아름답지 않아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도 무척 피곤했지만 가이드분이 너무 재미있게

설명을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피곤함을 잊은채

투어에 참여하였습니다.


사실 재미있는 가이드님만 아니였으면

차라리 투어말고 몬주익 분수 앞에서

맥주나 한잔하면서 보내는게 더 좋을 뻔 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야경투어는

몬주익 분수 앞에서 끝이나였고

자유롭게 몬주익 분수를 관람하는 걸로

오늘 하루 일정이 끝이나게 되었네요!!


다음 포스팅은 세계 3대 분수쇼라고

불리는 몬주익 분수를 소개해드릴께요!!


여행준비 도움이 되셨다면

가시기전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