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야경] 가우디 성당 최고의 VIEW!!


잊을 수 없는 바르셀로나 야경


지난 포스팅에서 바르셀로나 맛집

엘그롭에서 빠에야를 먹은 후기를

소개드렸는데요.


오늘은 바르셀로나 최고의 야경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가우디성당의 야경을 보러 왔습니다!!




엘그롭에서 나와서 메인 도로로

나오니 이미 어두워졌네요^^



바르셀로나 메인 도로에서는

형형색색 변하는 분수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으로

다시 가기전에 지하철역 앞에있는

까사바트요의 야경도 다시한번

구경하고 가면 좋겠죠?



가우디의 건물은 

낮에 봐도 밤에 봐도

아름다움이 줄어들지 않네요^^ 



조명이 비춰지니

조금 음산한 느낌도 나긴 하네요



바르셀로나에 사는 사람들은

평소 길을 지나다니며

가우디가 만든 건물을 볼 수 있다니..



무척 행복할 것 같네요!!



자 역에서 나오니 

가우디 성당이 

바로 눈앞에 펼쳐집니다,



바르셀로나 최고의 VIEW!! 


바르셀로나 야경을

제대로 감상을 하시려면

사그라다 파밀리에 성당

건너편 호수공원쪽으로

자리를 옮겨서 

감상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우디 성당과

호수의 비친 모습을

함께 담고 싶었는데

카메라가 다 담아내지 못해

조금 아쉽네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개인적으로 낮시간에

보는 모습보다

밤에 본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다음에 또 바르셀로나를 가게 된다면

날을 한번 잡아서 시간에 쫒기지 않고

밤 늦게까지 호수 앞에서 

맥주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돌아갈때 마지막으로 한장 찍었는데

이때는 이렇게 이 야경이

그리워질지 몰랐네요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바르셀로나는

최고의 관광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바르셀로나 최고의 야경

가우디 성당을 감상했던 내용을 소개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야경이 마음에 드셨다면

가시기 전에 아래 공감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