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세월호 고의침몰,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공개된 세월호 진실 충격적인 내용에 할말을 잃다..



모두들 2년전 4월 16일을 기억하시나요? 

너무나도 어이가 없는 사건에 관련 기관에서 벌이는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그때 당시에는 그저 가슴아픈 일로 어른들의 모자람에 어린 친구들이 희생당했구나 하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며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그대로 흘러갔습니다. 하지만 오늘, 김어준의 파파이스라는 곳에서 그동안 미스터리한 세월호 관련 각종 의문들을 정리해서 공개를 한 것을 보고 이것이 사실이던 아니던 보다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져야하는 사항인 듯하여서 글을 써봅니다.


 

김어준씨.. 오늘 처음 보는 사람인데 이런 채널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오히려 저는 영상에 나중에 나왔던 세월호 다큐멘터리 

준비하시는 감독님이 더 대단해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치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더러운건 피해서 살자라는 주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오늘 이 영상을 보고나서는 이대로 과연 괜찮은건가.. 그냥 이런 국가적으로 커다란 사건이 의문 투정이인채로 방치되고 있는데 그냥 잠깐 관심을 가졌다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면 되는것인가.. 생각하게 되더군요


사실 그러면 안되는거자나요. 그동안 왜 그렇게 유가족들이 진상규명을 하라고 하고 일부 정치권에서 시끄럽게 하는지 몰랐습니다. 보통 일반사람들이 정치나 정부의 일에 관심을 안가지도록 연예인/스포츠에 관심을 돌리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만큼은 이번 이슈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저는 아래 나오는 내용을 100% 신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그동안 검찰과 언론을 통해 발표된 믿기힘들고 번복되는 내용들 보다는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공개한 세월호 고의 침몰 자료가 훨씬 일관적이고, 과학적 데이터가 뒷받침되고, 증거자료와 관련자들의 인터뷰 내용이 잘 정리하여 보여준 것 같습니다.


어느쪽이 사실이라고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사람들의 관심으로 꼭 세월호의 풀리지않는 거짓보도와 당시 이해가 되지않았던 사안들을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세월호 진실에 관해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세월호 고의침몰이 정말 사실인가?


우선 가장 이슈가되는 주장하는 사항은 언론에서 발표된 항적도, 해군에서 발표한 항적도, 그리고 CNN 뉴스를 통해 나갔던 옆에 상황을 지켜보았던 둘라호(배이름)의 레이더 항적도가 모두 다르다는 것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부정하는 말도안되는 항적도..



하지만 오늘 발표한 영상에서 해군의 레이더항적도를 

침몰 초반 CNN에서 발표한 둘라호(배이름)의 위치로 옮기면

침몰 원인마저도 알 수 있는 중요한 데이터가 나오게 됩니다.



지리시간에 배우셨죠? 숫자가 작을 수록 수심이 얕다는거..

항적도 상에서 총 3번 배가 심하게 L자로 꺽인 이유!!


그토록 거짓된 정보를 만들더라도 숨기고 싶었던게 무엇일까요? 배는 자동차와 달라서 큰각도로 일시적으로 꺽을 수 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무언가에 의해서 튕기는 것처럼 움직였다는 사실인데요..



조금더 자세한 해도로 보았을때는 이렇습니다.



주장에 따르면 세월호는 사진처럼 일부러 앵커를 내리고 일부러 침몰이 되기위해 평상시와는 다르게 병풍도에 인접해서 항해를 했다는 겁니다. 해경이 민간 어선을 통재하고 민간 다이버들의 수색을 저지하면고, 인양하는데 계속 시간이 미뤄진건 증거인멸(?) 때문이라고도 얘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희안하게도 잠수함으로 확인하면 앵커가 사라진 상태라고 합니다. 왜 앵커만 사라졌을까요? 도대체 이들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배후에 누군가가 있고 그들은 왜 이런 일을 꾸민걸까요? 아무것도 모르는 수백명의 아이들의 목숨이 달려있는 상황에서 말이죠..



초반에 언론에서 말도 안되는 인양작업과 진도를 안나가고 계속 같은 장면만 보여주고 핑계만 대고있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었는데요. 이런 이유였다면 왜 그랬는지 그걸로 누가 이득을 봤는지 철저하게 조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 누가 수사를 한다고 해도 쉽게 밝혀질 것처럼 보이질 않네요..


 

배후에 언론과 검찰보다도 높은 세력이 있다는게 그들의 주장입니다.. 정말 이럴수가 있을까요? 이게 만약 사실이라면,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민주주의 사회에서 이런일이 발생할 수 있는 걸까요? 이건 테러보다도 더 나쁜행위 아닌가요? 영화 내부자들과 베테랑에 나올법한 대한민국 사회의 안좋은 부분이 응집되어 있는 사건이 영화가 아닌 실제상황으로 벌어졌던걸로 보여지네요.



다시 한번 세월호 참사의 슬픔이 느껴지는 하루네요..


왜 세월호를 고의침몰 시켰는지.. 누가 배후에서 시킨건지 부디 유가족들이나 국민을 속이고 넘어갔던 의혹을 모두 파해쳐서 두번다시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실이던 아니던 관심을 가져야 세월호 진실에 더욱 가까워 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세월호 사건 정리" 포스팅을 보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꼭 함께 확인해주세요.

고나서 각자 판단해주세요 각자 내린결론이 다를꺼라 생각되지만

관심도 없이 그냥 지나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 세월호 사건정리, 1시간 38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pi3jWN2IwzY?t=1h37m57s 


세월호 관련 배후세력 존재 관련 영상 (커튼뒤 남자)

https://www.youtube.com/watch?v=VHOzlK0JFE4


세월호 초반 의문사항 언론보도 내용

https://www.youtube.com/watch?v=mRcYhV3LxPs

 

다이빙벨 관련내용 (다큐)

https://www.youtube.com/watch?v=t1lQ6OmMDz4

 


공감을 눌러주시면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데

도움이 되니 꼭 눌러주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